코로나가 한풀 꺾이고 결혼식이 엄청 많아 졌어요. 결혼식 하객룩 2가지 보여드릴게요. 원피스가 아니라 투피스로 골라 봤어요. 가격도 상하의 모두 해도 10만원이 안되는데 고급스러움은 챙길 수 있는 스타일이에요. 평소에는 데이트룩으로 입어도 예뻐요.
결혼식 하객룩 2가지
1. 퍼프 블라우스 바스락 치마
평소에 하객룩 입을 때 올블랙을 선호 했었는데 여름에는 좀 무거운 느낌을 지울 수는 없더라고요. 그렇다고 너무 튀는 컬러를 입어도 신부에게 민폐고요. 에잇세컨즈8seconds 신상 보러갔다가 보자마자 딱 결혼식 하객룩으로 입으면 예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입어봤는데 은은한 파스텔 컬러의 블라우스와 베이지 플리츠 스커트가 아래 위로 소재감도 잘 어울리고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럽게 투피스 하객룩으로 완성 되었어요.
이렇게 입으면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에게 “더 예뻐졌다!” 라는 얘기 들으실거에요. 얼굴이 환하게 빛을 탁 켜고 싶을 때 이렇게 입으면 예쁠 것같아요. 제품명은 에잇세컨즈의 ‘라이트그린 앞셔링 반팔 블라우스39,900원‘, 바스락 치마는 ‘베이지 플리츠 스커트49,900원‘에요. 블라우스는 프리 사이즈고 치마는 S사이즈 입었어요.
결혼식 하객룩 뿐만아니라 데이트룩, 상견례 프리패스룩으로도 추천드릴게요. 남자친구도 이 룩에 한표를 던졌어요.
2. 트위드 자켓 H라인 스커트
성숙하고 차분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때 트위드 자켓만한게 없어요. 에잇세컨즈 매장에 코디된 그대로 입어봤는데 H스커트가 찰랑찰랑하고 굉장히 편했어요. 사진에 보듯이 골반 라인이 살아서 여성스럽고 옆트임이 들어가 있어요. 한여름에 결혼식 갈 때 정말 너무 덥잖아요. 고급스러움도 챙기고 시원하기까지 한 코디에요.
‘라이트그레이 트위드 반팔 자켓59,900원‘, ‘블랙 레이온 H라인 니트 스커트29,900원 ‘ 포스팅에 나온 제품은 전부 ssf몰 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개인적인 생각
취향에 따라 상큼하고 싶으면 블라우스에 플리츠 스커트룩 선택하시고, 성숙하고 싶으면 트위드 자켓에 H라인 스커트로 결혼식 하객룩 완성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러분의 스타일 대로 예쁘게 소화해서 지인의 결혼식 자리를 빛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