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부모님 첫인사 선물 신중하게 5가지 골랐는데 참고해보세요! 저도 곧 남자친구 부모님을 뵈러 가는데요. 상견례 자리가 아니라 처음 뵙고 인사 드리럴 갈 때 서로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10만원대 이하 제품들이에요.

남자친구 부모님 첫인사 선물

남자친구 부모님을 처음 봬러 가자고 날짜를 잡고 나서 선물은 뭘로 할지, 옷은 어떤 걸 입어야 할지, 어떤 질문을 하실지 가슴이 콩닥 콩닥 두근두근 거리기 시작하더라고요. 남자친구는 한사코 선물은 안사가도 된다고 하는데 또 그게 아니 잖아요. 선물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 표시이기도 하니까요. 어머니께서 선물은 많이 부담스러워 한다고 전해들어서 10만원 이하로 고르는 중이에요.

1.홍삼 영양제

남자친구-부모님-첫인사-선물

저는 저희 부모님께도 정관장 홍삼, 경옥고 같은 영양제 선물을 자주 드리는데요. 항상 너무 만족하시기 때문에 가장 무난하게 준비할 수 있는 선물 같아요. 홍삼, 영양제는 가격대가 다양하기 때문에 적당한 제품으로 골라서 선물 드리면 됩니다. 저는 영양제 산다면 홍삼정에브리타임 생각하고 있어요. 정몰에서는 보자기 포장도 가능하더라고요.

2.소고기 선물세트

남자친구 부모님 첫인사 선물 소고기

집 근처 맛있는 정육점에 문의 하니까 구이용 10만원대 선물 포장도 가능하더라고요. 선물을 미리 준비 못했어도 요즘엔 쿠팡이나 쓱 마켓컬리 같은 데서 새벽배송으로 선물세트를 주문할 수 있어요.

3.과일바구니

남자친구-부모님-첫인사-선물-과일

남자친구 부모님이 과일 좋아하신다고 하면 과일바구니도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과일 바구니 예쁘게 만들어주는 곳 많더라고요. 합리적인 분들은 실속있게 과일 박스로 사가기도 하고요. 저희 집이 과수원을 하기 때문에 남자친구 집에 과일 선물을 종종 드렸거든요. 그래서 과일 바구니는 안 내키고 제가 남자친구 부모님 뵙는 날이 복날이 에요. 그래서 과일을 산다면 수박이나 메론 생각하고 있어요.

4.꽃바구니

남자친구 부모님 첫인사 선물 꽃바구니

꽃은 언제 받아도 기분이 좋아요. 첫만남을 기념하고 분위기 전환을 위해 예쁜 꽃바구니 하나 준비 하는 것도 좋겠죠? 꽃바구니랑 가벼운 간식 같이 준비 해가도 좋을 것 같아요.

5.간식 – 케이크 육포 한과 곶감 화과자

그 다음으로 5만원 이하 선물을은 간단한 간식이 좋은 것 같아요. 그중에도 저는 한과나 육포가 괜찮을 것 같은데 비첸향 육포가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거든요. 치아가 약한 부모님들도 잘 드실 수 있을 거에요.

남자친구 부모님 첫인사 선물 고민 많이 되실텐데 위 내용도 참고하고 부모님 취향도 잘 파악해서 정성스러운 선물 하시길 바래요. 저도 조금 더 고민하고 잘 준비해서 잘 다녀올게요!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과 아이허브 리워드 활동, 제휴 링크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발생한 수익은 블로그 운영을 지속하는 데 사용됩니다. ღ'ᴗ'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