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소매 원피스 잠옷 추천해드릴게요. 저는 매년 자주에서 잠옷을 구입하는 사람이에요. 자주는 특히 여름 잠옷을 잘 만들더라고요. 이번에 출시된 디자인은 퓨어한 느낌이 낭낭해서 입을 때 마다 기분이 좋아요.
민소매 원피스 잠옷
잠옷을 좋아해서 계절마다 잠옷 한 벌씩은 꼭 삽니다. 여름잠옷은 자주잠옷을 알게된 후 부터는 민소매 원피스 잠옷만 고집하고 있어요.
자주라는 브랜드가 잠옷을 참 잘 만들더라고요. 특히 여름 잠옷은 소재도 좋고, 디자인도 너무 예뻐요. 세탁기에 막 돌려도 늘어짐이나 줄어드는 현상도 없어서 자주 빨아야 하는 여름 잠옷으로 딱 좋아요.
작년에 샀던 디자인 다른 컬러가 있길래 그걸 하나 더 살까 하다가 남자친구가 이게 이쁘다고 적극 추천해서 샀는데 실제로 입으니까 더 마음에 들었어요. 여러가지 디테일이 들어 있는데 아래에서 하나하나 알려드릴게요.
자주잠옷
면100% 시어커서 재질인데 과한게 아니라 아주 자잘자잘한 느낌이에요. 몸에 들러붙지 않고 그렇다고 미끄덩 거리지도 않고 시원하고 촉감이 좋아요. 사이즈가 s, m, l 가 있고 키작녀인 저는 S 선택했는데 잘 맞아요.
목부부은 스퀘어넥으로 되어 있고, 어깨끈이 두꺼워서 소녀스러운 느낌이 물씬 납니다. 넥 부분이 너무 깊게 파인게 아니라서 고개를 숙여도 속이 훤히 보이지 않고 딱 적당해요.
얇은 코튼 레이스가 어깨랑 쇄골 쪽에도 있고 치마 아랫단에도 들어가 있어서 디테일이 정말 사랑스러워요. 자잘한 스트라이프와 하늘색 조합은 언제나 진리죠. 실물이 정말 예뻐요.
잠옷에 주머니가 쓸일이 있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은근히 잘 쓰입니다. 머리끈을 잠깐 넣어두거나 휴대폰을 잠깐 쏙 집어 넣어둘 일이 생기더라고요. 주머니 끝부분에도 시접처리를 해서 쉽게 뜯어지지 않도록 마감도 좋아요.
등쪽에 밴딩처리가 되어 있어서 입고 벗기가 편해요. 요거 하나 있고 없고가 단가에서도 차이가 나는건데 고객을 배려해서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컬러는 4가지가 있는데 저는 라이트 블루가 가장 예쁜 것 같아요. 혹시 단종 될까봐 한 장 더 쟁여 둘까 고민 중 입니다.
구입처
저는 매장에서 정가 39,900원 주고 구입 했는데 신세계몰 , 쿠팡 등에서도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네요.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착용샷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