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친구에게 입히고 싶은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세트 추천해드릴게요. 봄, 가을에 입기 좋은 트레이닝 세트에요. 핏도 예쁘고 어깨도 넓어 보여서 입으면 정말 멋있어요. 아디다스 우븐 팬츠, 우븐 자켓 찾고 계셨다면 리뷰 꼭 참고하세요.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세트
남자친구 운동다닐 때 입을 트레이닝복 구입하려고 백화점 갔다가 아디다스 매장에서 피팅해 본 뒤 예뻐서 바로 구입했어요. 사이즈만 보려고 대충 걸쳐 본 사진이에요.
남자친구는 키 185 몸무게 70 정도고 상의 XL, 하의 L 제품이 잘 맞았어요.
블랙컬러에 다리라인을 따라서 레터링이 들어가있고 등에도 레터링 들어 가있어요.
쭉 이어진 레터링 때문인지 다리도 길어 보이고 어깨도 더 넓어보이는 느낌이에요.
입으니까 정말 멋있더라고요. 다리 뒷 부분에 시그니처 삼선 포인트가 예쁘고요. 세트로 입었을 때 더 예쁜 제품이에요.
정확한 이름은 ‘아디다스 워딩 우븐 자켓‘, ‘아디다스 워딩 우븐 팬츠‘에요. 겉감은 나일론 평직100% , 안감은 투습과 통기성이 좋은 재생 폴리에스테르 트리콧 100% 제품이에요. 겉감은 바스락 거리는 소재고 안감은 부드럽고 촉감이 좋아요.
나이키 매장도 같이 둘러 봤었는데 확실히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세트 디자인이 예뻐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디자인도 예쁘고 마감도 훌륭하고요. 허리 밴딩부분도 예쁘게 잡혀있고 또 마음에 들었던 점은 주머니에 똑딱이가 달려있어서 소지품이 빠질일이 없을 것 같았어요. 뒷주머니 1개 있고요.
안감이 있어서 봄, 가을에 입기 좋을 것 같아요. 남여공용 제품이라서 커플룩으로 입어도 예쁠 것 같아요.
정가는 상하의 합쳐서 20만원이었는데 30% 할인 받아서 14만원에 구입했어요. 리뷰 쓰려고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온라인에서는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