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각질 부자들만 보세요. 바르자마자 촉촉해지는 올리브영 바이오더마 립밤 한번 써보면 다른 립밤 못쓸걸요? 부들부들 촉촉한 입술 가질 수 있어요.
올리브영 세일 2월 올영세일 때 꼭 사서 써보세요. 주기적으로 할인하는 제품은 정가에 사기엔 손해 보는 느낌이잖아요.
올리브영 바이오더마 립밤
제가 매달 25일 부터 27일 까지 할인하는 올리브영 세일 때 할인하고 있으면 꼭 사는 제품이 바이오더마 립밤이에요. 이번달은 2월 올영세일 전 인데도 바이오더마 립밤이 할인하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할인할 때 구매하면 11,200원에 구매 가능해요. 아무리 저렴하더라도 쟁여두고 쓰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할인할 때 쟁여둬도 좋은 제품이에요.
품질이 좋은 건 인정하지만 립밤은 개당 6,000원 정도가 딱 적당한 가격 같아요. 그래야 여러 개 사서 가방마다 넣어두고 차에도 넣어두고 부담 없이 자주 자주 바르면서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이게 진짜 좋은게 바르자 마자 입술 각질이 부들부들 해져요. 각질이 안 생기지는 않지만 부드럽게 제거가 되요.
평소에도 수시로 바르지만 자기전에 듬뿍 바르고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세안하면서 입술각질 부드럽게 싹 제거하고 세안 마치고도 듬뿍 입술에 발라주고 난 뒤에 립메이크업 하면 각질없이 매끈매끈한 입술로 외출할 수 있어요.
피부관리 열심히 하는 만큼 입술관리도 열심히 해줘야 해요. 입술도 피부라서 꼭 보습이 필요하잖아요. 더군다나 먹고 마시고 말하느라 자주 움직여서 주름이 생기기도 쉽고요. 바이오더마 립밤은 입술에 발랐을 때 미끄덩거리는 느낌이 아니라 굉장히 촉촉해요.
은은한 체리 향이 나는데 발랐을 때는 거의 무향에 가까워요. 그래서 더 좋아요. 요즘 진한 향기가 나는 제품을 쓰면 머리가 아플 때가 많아서 무향 제품을 선호해서 저는 극호에요.
개인적으로 친구들에게도 많이 추천하는 제품이고 겨울에 친구들 만났을 때 하나씩 선물하기도 좋은 아이템이에요. 이 제품 쓴 다음에는 다른 제품은 쳐다도 안보고 쭉 쓰고 있는 립밤이에요. 안써보신 분들은 올영세일 때 구매해서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