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작업하면서 먹을 간식을 사러 달동에 있는 에그타르트 맛집 디저트 카페 울산 아소베에 다녀왔어요. 하루 한 번 간식 타임은 소중하니까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고 배민에도 입점되어 있어요.
울산 아소베
위치는 울산 남구 중앙로156번길 61, 주차는 가게 앞에 잠깐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매주 일요일 휴무이고, 오전 11시 오픈 오후 7시 마감이에요. 울산페이로 결제하면 10% 할인 받아서 결제할 수 있어요.
아소베 간판 로고가 굉장히 귀엽네요. 커피도 있고 주로 구움과자류를 팔고 있어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매장은 굉장히 협소해요. 베이커리류 모두 포장되어 있어서 위생적이라고 느껴졌어요. 친절하게 제품별로 이름과 가격도 다 적혀 있었어요.
에그타르트 포장도 너무 귀엽고 곧 할로윈이라 사탕도 챙겨주셨어요.
울산 에그타르트 맛집
울산 카페 중에 에그타르트 맛있다고 하는 건 거의 다 먹어봤는데 이제야 제 입맛에 딱 맞는 에타를 찾은 것 같아요!
파이지가 바삭바삭 보다 파삭파삭한 식감이에요. 필링은 굉장히 부드럽고 계란냄새도 안나고 달달한 정도도 딱 좋아요. 아소베가 앞으로 에타맛집으로 돌풍을 일으킬 것 같은 예감이에요.
하루 한 시간 홈카페 오픈
아소베 에그타르트로 디저트 준비하고 커피 내려서 홈 카페 완성했어요. 저는 커피 머신으로 네스프레소 픽시를 쓰고 있어요.
네스프레소에서 나오는 캡슐도 맛있는데 롯데마트에 일리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오랜만에 사 왔어요. 10월 12일까지 개당 2,200원 할인이라 끝나기 전에 좀 더 쟁여 두려고요.
바리스타 어메이징 오트에 일리 클라시코 룽고 2샷 넣고 얼음 동동 띄워 마시면 스타벅스 오트 라떼 안 부러운 홈카페가 된답니다. 맛있는 디저트랑 커피와 함께 잠깐의 여유를 즐기는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