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면 실패하지 않을 여성방한화 여성패딩부츠 5가지 알려드릴게요. 50년 만의 강추위에 추위를 많이 타는 여자친구가 걱정된다면 겨울 여자친구선물로 여성방한화 여성패딩부츠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 패딩부츠는 발이 따뜻하기도 하지만 스타일링 했을 때 정말 귀엽거든요!

여성방한화 여성패딩부츠

하루 종일 추위에 떨고 집에 온 날은 평소보다 두 세배 피곤했던 경험 있으시죠?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 몸은 더 많은 에너지를 써야 하기 때문인데요.

손발이 따뜻하면 체온 유지가 훨씬 잘 돼서 몸에 피로도 덜하고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지 않아서 크게 감기에도 안 걸리고 겨울을 편하게 지나 보낼 수 있어요.

추위를 많이 타는 여자친구가 걱정된다면 겨울 여자친구선물로 여성방한화 여성패딩부츠 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패딩부츠는 발이 따뜻하기도 하지만 스타일링 했을 때 정말 귀엽거든요!

1.디스커버리 패딩부츠

디스커버리 패딩부츠
디스커버리 패딩부츠

디스커버리 패딩부츠는 베이지 색깔이 정말 예쁜 것 같아요. 눈오는 날 스웻팬츠 입고 베이지색 패딩이랑 같이 입으면 진짜 귀엽고 인생샷 100장 건질 것 같아요.

부츠 이름도 레스터 QT 부츠 던데 ‘큐티’라니 디스커버리 마케팅팀 작명센스 대박인것 같아요.

부츠 외관은 패딩이고 내부는 플리스 소재로 되어있어요. 깔창는 오솔라이트폼을 적용해서 착화감을 높였어요. 아웃도어 활동시 발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역할을 해요.

아웃솔 바닥에는 분할된 셀 모양을 적용해서 충격을 분산시키고 발을 디딜 때 안정감을 높이는 기술을 적용했어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답게 활동성을 신경써서 아주 잘 만들어 낸 패딩 부츠 같아요.

2.문부츠

문부츠는 스키부츠인 아이콘에서 시작되어 일상에서 데일리하게 신을 수 있는 패션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어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서 ‘옷 좀 입는다’ 하는 셀럽과 패피들이 사랑하는 문부츠가 된 것 같아요.

부츠는 낮은 부츠와 높은 부츠 두 종류가 있고, 인조 퍼 커버를 구매하면 요즘 유행하는 털부츠로 활용해서 신을 수도 있어요.

쇼미더머니에서 현아가 핑크색 문부츠를 신고 나오기도 했어요. 투박한 듯 귀여운 매력이 있는 패딩부츠 같아요.

패딩부츠 best 5 중에서 제가 제일 갖고 싶은 패딩부츠이기도해요. 지금 가장 트랜디한 느낌의 패딩부츠에요.

3.헌터패딩부츠

헌터 패딩부츠
헌터 패딩부츠

이미 헌터부츠가 있는 분들은 헌터 웰리삭스를 활용해서 패딩부츠 대신 활용해보셔도 되지만 패딩부츠는 또 패딩부츠만의 느낌이 있잖아요.

헌터부츠는 고무장화를 만드는 브랜드 답게 바닥이 엄청 튼튼한게 특징이에요. 미끄러운 빙판길에서도 안심할 수 있어서 부모님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방한화의 발목 스트링이 있는게 굉장히 맘에 들어요. 바람을 완전히 차단해주는게 좋아요.

4.노스페이스 패딩부츠

노스페이스 패딩부츠
노스페이스 패딩부츠

노스페이스 눕시만큼이나 노스페이스 패딩 부츠도 인기가 많아요. 일상생활에서 가볍게 신기 좋은 디자인은 노스페이스 텐트 부티에요.

발이 부해 보이지 않고 아주 귀여워요. 내부는 플리스 소재로 되어있어서 따뜻하게 착용가능해요.

올해 유독 추운 이유는 기후변화와 라니냐 현상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노스페이스 텐트 부티는 리사이클 보온소재 T-ball을 사용해서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며 보온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

5.크록스 패딩부츠

크록스 패딩부츠
크록스 패딩부츠

크록스 패딩부츠의 이름은 ‘클래식 라인드 네오 퍼프 부츠’에요. 인플루언서 차정원님과 장희령님이 인스타그램에 업데이트 하면서 엄청 인기를 얻고 있는 패딩부츠에요.

내부는 수면잠옷 수면양말 같은 밍크 재질로 되어있어요. 신으면 보들보들 따뜻해요.

크록스 공홈에서 1켤레당 25$에 핫딜을 하기도 했어요. 저렴하게 패딩부츠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패딩부츠에요.

요즘 인기있는 여성방한화 여성패딩부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헌터, 크록스, 노스페이스 패딩부츠는 남성방한화로도 손색이 없어서 커플로 신어도 예쁠 것 같아요.

따뜻한 방한템으로 올겨울 건강과 귀여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시길 바래요!